본문바로가기
TOP

고객센터

FAQ

Q 구직신청을 하고 나서 면접은 언제쯤 어떻게 이루어지나요?
A
구직신청을 하신 후에는 보통 1~7일 동안에 면접이 이루어지고 있습니다. 저희 서빅은 다양한 업무에 인력 아웃소싱업무를 하기 때문에 많은 취업의 문이 열려 있습니다. 구직자가 원하는 일자리와 구인자가 원하는 인재가 있을 경우에는 등록 후 바로 면접을 보실 수 있습니다.
Q 입사지원 후 결과여부와 상관없이 그 후에 이력서 처리가 어떻게 되는지 알고 싶습니다.
A
개인정보처리법에 의거하여. 마찬가지로 당사에서도 On-line상으로 작성한 이력서지만 일반적인 구인구직 사이트가 아니라 당사에서만 이력서 조회가 가능하므로 정보유출 염려는 없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.
Q 불합격한 업체에 다시 면접을 볼 수 있나요?
A
한번 면접에서 불합격하신 경우 재 면접은 사실상 어렵습니다. 같은 면접관이 다시 합격을 시켜드릴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. 같은 직종이나 유사한 직종에 지원을 하시기 바랍니다.
Q 지방에서 근무하는 채용의 면접은 어디에서 이루어집니까?
A
지방에서 근무를 해야 하는 채용정보에 지원을 하셨다면, 그 지방의 서빅 지점 또는 지정장소에서 면접을 진행하게 되며 면접일 2~3일전에 정확한 시간과 장소를 알려드립니다.
Q 면접을 본후 최종결과는 언제쯤 알수 있나요?
A
대부분 근무일 기준으로 1일 ~ 7일 정도 시간이 소요 되며, 합격자의 입사포기 시 다음 면접자분에게 연락을 갈수 있으니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.
Q 입사시 필요한 서류에는 어떠한 것들이 있나요?
A
입사 시 구비서류는 다음과 같습니다.

1. 이력서 : 1통
2. 주민등록등/초본
3. 채용신체검사서/건강진단서/보건증
4. 신분증 사본(주민증/면허증)
5. 신용/금융거래정보 확인서
6. 통장사본
7. 장애인/국가보훈자 관련 증빙서류 (해당자) 등이 있으며 사업장에 따라 관련 서류는 추가될 수도 감소할 수도 있습니다.
 1 2